INSIGHT JOURNAL
소소한 팁-페이스북 카탈로그 광고에 프레임 추가하기
소소한 팁-페이스북 카탈로그 광고에 프레임 추가하기
opinno
고객처럼 생각하고 행동해보기
고객처럼 생각하고 행동해보기
opinno
페이스북 광고성과! 보이는 게 전부일까?
페이스북 광고성과! 보이는 게 전부일까?
opinno
Anna의 마케팅 성과 개선 스토리
Anna의 마케팅 성과 개선 스토리
opinno
[케이스 스터디] 당근 마켓 카테고리 자동 추천 기능?
[케이스 스터디] 당근 마켓 카테고리 자동 추천 기능?
opinno
고객관계관리(CRM)에 대해서
고객관계관리(CRM)에 대해서
opinno
Google Analytics 4 특징과 세팅 방법
opinno
언택트 시대의 ‘마음 전하기’
언택트 시대의 ‘마음 전하기’
opinno
오피노 그로스팀 스터디 2020 결산
오피노 그로스팀 스터디 2020 결산
opinno
알아두면 쓸모있는 데이터 스튜디오 활용법 2탄
알아두면 쓸모있는 데이터 스튜디오 활용법 2탄
opinno
마케터의 마음공부
마케터의 마음공부
opinno
네이버 광고의 변화의 바람
네이버 광고의 변화의 바람
opinno
A/B테스트, 어디까지 해봤니?
A/B테스트, 어디까지 해봤니?
opinno
브이노믹스에 친절한 서비스가 눈에 띈다
브이노믹스에 친절한 서비스가 눈에 띈다
opinno
광고 매체 뽀개기, WHERE&HOW
광고 매체 뽀개기, WHERE&HOW
opinno
어떻게 하면 우리가 오랫동안 기억될 수 있을까? – 브랜딩의 기본
어떻게 하면 우리가 오랫동안 기억될 수 있을까? – 브랜딩의 기본
opinno
콘텐츠 아이디어, 더 이상 안 나올 때 사용해보세요
콘텐츠 아이디어, 더 이상 안 나올 때 사용해보세요
opinno
‘매출 3배’, 같이 한번 해볼까요?
opinno
쇼핑검색 어떻게 최적화할까요?
쇼핑검색 어떻게 최적화할까요?
opinno
광고 소재만 잘 만들면 무조건 성과가 잘 일어날까?
광고 소재만 잘 만들면 무조건 성과가 잘 일어날까?
opinno
알아두면 쓸모있는 데이터 스튜디오  활용법
알아두면 쓸모있는 데이터 스튜디오 활용법
opinno
logo
오피노
logo
  • About
  • Our Team
  • 강의/교육
  • Portfolio
  • Services
    • GA/GTM 데이터 분석
    • 웹/모바일 최적화
    • 소셜 미디어 마케팅
    • 그로스해킹-전환률 상승
    • 타겟팅 및 리타겟팅 광고
    •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보고서
  • Blog
  • Contact us
  • 그로스 해커톤
    • 그로스 해커톤
    • FAQ
    • 결과 발표

edu_8

Home

Image module

오피노는 고객사가 어느 시점에라도 뒤를 돌아 볼 때, ‘후회’가 없게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겠습니다.

회사명:(주)오피노마케팅
사업자등록번호: 764-87-01119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13-189 메타모르포 806, 807호
대표이사: 전민우

Menu

  • About
  • Our Team
  • 강의/교육
  • Portfolio
  • Services
    • GA/GTM 데이터 분석
    • 웹/모바일 최적화
    • 소셜 미디어 마케팅
    • 그로스해킹-전환률 상승
    • 타겟팅 및 리타겟팅 광고
    •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보고서
  • Blog
  • Contact us
  • 그로스 해커톤
    • 그로스 해커톤
    • FAQ
    • 결과 발표
Recent news
OPINNO Story
고객처럼 생각하고 행동해보기
2021년 2월 23일 by opinno in OPINNO Story
고객처럼 생각하고 행동해보기

Intro 온라인에서는 고객의 움직임을 직접 볼 수 없기에 대부분의 경우는 데이터를 통해 고객의 행동을 따라가보고 추측해본다. 다양한 행동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 대해 많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우리가

More
OPINNO Story
페이스북 광고성과! 보이는 게 전부일까?
2021년 2월 15일 by opinno in OPINNO Story
페이스북 광고성과! 보이는 게 전부일까?

페이스북 기본 기여기간의 함정 얼마 전 고객사로부터 이런 질문을 받았습니다. “현재 페이스북 광고성과가 높지 않은 것 같은데, 오피노에서는 어떻게 판단하시나요?” 현재 광고성과와 과거의 광고성과를 비교하기 위해선 당시 상황을 알아야겠죠? 오피노가

More
OPINNO Story
Anna의 마케팅 성과 개선 스토리
2021년 2월 2일 by opinno in OPINNO Story
Anna의 마케팅 성과 개선 스토리

안녕하세요! 오피노 퍼포먼스 마케터 Anna입니다!오늘은 제가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의 마케팅 성과 개선 스토리를 공유 드리려고 합니다 😉 작년 9월부터 뷰티 색조 브랜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잘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지만, 색조 화장품에

More
COPYRIGHTⓒ2013 OPINNO All rights reserved.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