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대행사에 대해 ‘오해’ 하는 것들
2019년 마케팅 트렌드 – 과거의 재조립 ‘New-Tro’
부동산 서비스의 데이터 기반 UI/UX 반영하기
소비자의 행동을 유도하는 작은 팁
구글태그매니저를 사용하는 10가지 이유
고객을 나누고 나누면, 보이는 것들
당신의 마케팅에는 고객경험을 고려한 시나리오가 있는가
광고의 간소화 – 영상트렌트 “6초로 답을 찾다.”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의 그로스해킹 도입 사례
구글 애드워즈가 자연검색 트래픽 증가에 영향을 미칠까?
전문가만 아는 페이스북 광고디자인 제작법 TOP 5
고객이 먼저 다가오게 만드는 개입 전략은 무엇일까?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Blog

MCP 2기를 마치며 – 오피노가 더 잘 할 수 있는 것에 대한 고민과 함께

“진짜 마케팅을 함께 공유하자”    이 모토를 가지고 진행한 지, 이제 막 5개월 정도..  MCP(Marketing Creative Pool)도 2기를 마쳤다.    동시에 3기도 모집 시작, 감사하게도 3기 모집도 순항 중이다. 매번

Continue
전환률 상승에 도움 되는 랜딩페이지 만드는 다섯 가지 초간단 팁(TIP 5)

최근 ’전환률’에 대한 관심이 생각보다 많아지고 있다. 아무래도 각 채널애서 ’노출’에만 집중되어 있는 광고비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보니, 투자 대비 매출 성과도 시뮬레이션보다 낮게 나오는 것이 사실이다.

Continue
각각의 소셜미디어 컨텐츠 게시의 황금타임이 있다면?

  재밌는 통계 조사, 많은 기업가들이 온라인 미디어 사용을 어떻게 잘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는 가운데 효과성 이후 향상시켜야 하는 부분이 ‘효율성’이다.   그런 부분에서 참고할만한 통계 자료인듯하다.   1.

Continue
[오피노] 블로그 활용 수익화 전략 메뉴얼

  오피노 전략컨텐츠 팀에서 3번째 컨텐츠를 출시합니다. 웹사이트 제작이 아무리 쉬어졌다해도 아직까지 블로그만을 이용해서 사업을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실, 본격적으로 사업 진행 전, 파일럿테스트용으로도 블로그를 자주 활용하게 됩니다. 이때, 커뮤니케이션의

Continue
[오피노] 2015년 오피노의 참여형 워크샵을 진행합니다. 2시간 만에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돋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2015년, 신년을 맞이하여 오피노의 전략기획팀에서 참여형 워크샵을 진행합니다.    늘 남과 ‘다름’, 시장에서 독보적인 ‘차별화’를 원하는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마련합니다.  [오피노 대표컨설턴트 / 수석강사] 대표 전민우​ * 現 오피노 마케팅 교육 컨설팅

Continue
구매전환률 상승 전략 컨텐츠가 출시되었습니다.

오피노의 두 번쨰 마케팅 전략 컨텐츠가 출시되었습니다. 재능마켓 크몽(www.kmong.com)을 통해 출시가 되어 사업자분들이나 팀 내의 마케팅 담당자 분들께서 참고하여 현재 운영하는 비즈니스에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컨텐츠 바로 확인하기 http://kmong.com/gigs/36311  

Continue
[오피노] 2014 프라이빗 워크샵 – 4주만에 대기업 마케팅 시스템 구축

오피노에서 2014년 하반기 프라이빗 워크샵을 진행합니다. 재능나눔을 통해 관심을 가져준 고객분들만 모시고 이루어지는 워크샵이라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번 워크샵을 통해 실제 자신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마케팅시스템’은 무엇이고 어떻게 실행하면

Continue
[오피노] 개인의 삶을 존중하면서도 집단의 즐거움을 누리고자 하는 욕심. 그것이 곧 비즈니스다.

요즘 핫한 ‘동거 프로그램’이 있다. 바로 SBS의 ‘룸메이트’. 사실, 프로그램 시작 전 광고부터 아주 흥미로운 주제, 바로 ‘동거’, 그것도 스타들의 동거라는 점에 본방사수해야겠다는 생각이 머리를 떠나지 않았다. 물론, 여러 일들로

Continue
[오피노] 위대한 기업 혹은 서비스의 이야기를 표현하는 5가지 요소

무엇이 우리 회사의 강점일까? 무엇이 우리를 특별하게 만들까? 정말 수 많은 클라이언트가 이 질문으로 스스로 답을 구하고자 한다. 오늘은 2개의 미팅이 있었고 그 미팅에서 모든 클라이언트가 이 질문에 대한 답을

Continue
[오피노] 온오프라인의 입소문을 한 번에 잡는 니씬의 라면광고

최근 드론을 활용한 광고, 마케팅 캠페인이 유행처럼 번져가고 있다. 아마존의 드론을 활용한 배송부터 그 활용의 범위가 날로 확대되어 가고 있다. 드론 그 자체만으로도 날아다니는 광고판이 가능하다. 우선 굉음을 내며 날아다니는

Continue
[Think] 당신의 총자산은 얼마입니까?

요즘 참 결혼 준비 때문에 정신이 없다. 실제로 정신이 아주 없지는 않지만 인생의 새로운 국면(?)으로 들어간다는 생각 때문인지, 그 느껴보지 못한 무게감이 있다. 물론, 즐겁고 설레는 마음이 더 큽다만, 한국

Continue
판매자의 제품과 브랜드에 신뢰를 만들고 싶다면, 적절한 ‘credibility mix’ 가 필요하다. – 신뢰도를 올리는 방법

아이템 선정하고 얼마나 벌 수 있을지 계산기 좀 두드려보고 난 후,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적절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갖춘 뒤, 사업 좀 해본 사람이라면 그 다음 단계에서 시작하는 것이 ‘사용자 후기’를 모으는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