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고객경험 개선에 집중하여 주목받는 코스메틱 제품
표류가 아닌, 항해하는 비즈니스를 하고 싶다면
마케팅은 결국 맥락의 이야기
마케팅은 고객행동을 관찰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영서당

Online English class shop
Online English class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어린 아이들의 영어원서읽기 프로그램을 인터넷 강의로 제공하고 있는 영서당은 기존의 타대행사와 Google Display Network 광고를 진행하고 있었으나, 해당 집행 광고가 최종 구매 전환까지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특히, 여름방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전환율이 상당히 낮은 상태였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기존 GDN 광고를 구글 애널리틱스와 연결하여, 최종 전환율을 분석한 결과, 집행중인 기존 GDN이 광고비를 투자하는 만큼 효과를 내지 못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기간동안 전환율에 영향을 끼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을 발견했습니다. 오피노가 GDN 광고를 대체하게 되면서, 전체 GDN의 90%를 차지할 수 있는 반응형 DA와 효과적인 SA를 동시에 핸들링하여, 전환율을 높이게 되었습니다. 또한, 여름방학 프로모션의 랜딩페이지의 스크롤 길이가 지나치게 길다고 판단하여, 전체 페이지 사이사이에 행동 유도버튼을 설치하고, UI도 좀 더 짜임새있고 직관적으로 만든 후, GA 실험을 진행하여 전환율을 더욱 최적화시켰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7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23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