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영서당

Online English class shop
Online English class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어린 아이들의 영어원서읽기 프로그램을 인터넷 강의로 제공하고 있는 영서당은 기존의 타대행사와 Google Display Network 광고를 진행하고 있었으나, 해당 집행 광고가 최종 구매 전환까지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특히, 여름방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 전환율이 상당히 낮은 상태였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기존 GDN 광고를 구글 애널리틱스와 연결하여, 최종 전환율을 분석한 결과, 집행중인 기존 GDN이 광고비를 투자하는 만큼 효과를 내지 못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기간동안 전환율에 영향을 끼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을 발견했습니다. 오피노가 GDN 광고를 대체하게 되면서, 전체 GDN의 90%를 차지할 수 있는 반응형 DA와 효과적인 SA를 동시에 핸들링하여, 전환율을 높이게 되었습니다. 또한, 여름방학 프로모션의 랜딩페이지의 스크롤 길이가 지나치게 길다고 판단하여, 전체 페이지 사이사이에 행동 유도버튼을 설치하고, UI도 좀 더 짜임새있고 직관적으로 만든 후, GA 실험을 진행하여 전환율을 더욱 최적화시켰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7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23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