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위시트렌드

Skin care Online shop
Skin care Online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위시컴퍼니의 브랜드 중 하나인 위시트렌드는 글로벌로 한국에서 쓰이고 있는 자사 화장품을 판매하는 거대 브랜드입니다. 일주일 매출 1억원에 육박하는 위시컴퍼니이지만, 현재 위시컴퍼니에서 집행하고 있는 광고들이 과연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는지, 성과분석을 통해 다음 단계는 어떻게 진행하면 될 것인지에 대한 의문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오피노의 체계적인 그로스해킹 방식과, 퍼포먼스 마케팅의 개념을 내재화시키고자 하는 니즈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오피노에서 단독으로 위시트렌드에 대한 광고를 리마케팅 시나리오에 따라 게재하고 쇼핑몰 내에서 특정 전환을 마친 유저들을 고품질 세그먼트로 정의한 다음 철저하게 성과분석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광고성과를 최적화해나가게 되었습니다. 또한 블랙 프라이데이를 대비하여 웹사이트에서 사용자들이 어떤 행동들을 하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있어, 사이트내에 버튼이나 배너의 클릭률 , 신규유저 또는 재방문자의 행동흐름들을 관찰 한 뒤, 메인페이지 배너 디자인과 메세지는 어떤 방식으로 접근할지 등의 웹사이트 최적화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620% 증가
주요 전환률(CVR)      411%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