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광고의 간소화 – 영상트렌트 “6초로 답을 찾다.”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의 그로스해킹 도입 사례
구글 애드워즈가 자연검색 트래픽 증가에 영향을 미칠까?
전문가만 아는 페이스북 광고디자인 제작법 TOP 5
고객이 먼저 다가오게 만드는 개입 전략은 무엇일까?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WIW – 왓아이원트

디자인 슈즈 브랜드
디자인 슈즈 브랜드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디자이너 브랜드 슈즈들이 기성 브랜드 슈즈보다 더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에 WIW는 셀럽들이 사랑하는 고가의 슈즈부터 홈쇼핑에서 대중에게 사랑받는 실용적인 슈즈까지 개발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WIW의 브랜드를 더 견고하게 만들기 위해 SNS 채널을 활용한 브랜딩을 시작하였고, 단기간에 매출까지 연결시킬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에 힘쏟길 원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디자이너 슈즈의 브랜딩은 단연 오브제 중심의 이미지 홍보가 최선이라고 판단했습니다. 기존 구매자 DB를 활용하여 구매전환률이 높은 세그먼트를 개발하고 오브제 중심의 구매 전환 유도용 컨텐츠로 구매까지 연결시키는 것에 집중했습니다. 이때, 초기 유입트래픽을 기반으로 상품조회, 상품 페이지 스크롤, 장바구니, 결제페이지 유입 전환률을 분석하여 최적화 컨설팅을 진행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120% 증가
주요 전환률(CVR)      5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