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WIW – 왓아이원트

디자인 슈즈 브랜드
디자인 슈즈 브랜드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디자이너 브랜드 슈즈들이 기성 브랜드 슈즈보다 더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에 WIW는 셀럽들이 사랑하는 고가의 슈즈부터 홈쇼핑에서 대중에게 사랑받는 실용적인 슈즈까지 개발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WIW의 브랜드를 더 견고하게 만들기 위해 SNS 채널을 활용한 브랜딩을 시작하였고, 단기간에 매출까지 연결시킬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에 힘쏟길 원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디자이너 슈즈의 브랜딩은 단연 오브제 중심의 이미지 홍보가 최선이라고 판단했습니다. 기존 구매자 DB를 활용하여 구매전환률이 높은 세그먼트를 개발하고 오브제 중심의 구매 전환 유도용 컨텐츠로 구매까지 연결시키는 것에 집중했습니다. 이때, 초기 유입트래픽을 기반으로 상품조회, 상품 페이지 스크롤, 장바구니, 결제페이지 유입 전환률을 분석하여 최적화 컨설팅을 진행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120% 증가
주요 전환률(CVR)      5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