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TROIS ROIS

Recommend
Share
Tagged in
Leave a reply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여성 주얼리 브랜드인 뚜아후아는 자사몰을 갖고 있었으나, 수 많은 유통사에 납품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자사몰의 매출을 증대시켜하는 상황이었고, 자사몰에 유입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웹사이트 최적화를 위해 지속적인 A/B Test 및 소재테스트가 필요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상세페이지 최적화를 진행했으며, 페이스북 머신러닝을 적극활용하여 적절한 타겟에게 적절한 소재를 노출시킴으로서 성과를 증진시켰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