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고객경험 개선에 집중하여 주목받는 코스메틱 제품
표류가 아닌, 항해하는 비즈니스를 하고 싶다면
마케팅은 결국 맥락의 이야기
마케팅은 고객행동을 관찰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나무생각

Global Bag Online shop
Global Bag Online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1998년 4월 단행본 출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교양, 경제·경영, 시, 소설, 자기계발, 어린이 등 다양한 분야의 양서들을 꾸준히 펴내고 있는 나무생각 출판사는 고객들이 현재의 나무생각 웹사이트에서 어떤 방식으로 상호작용하고 싶은지, 또 해당 데이터를 바탕으로 어떤 방식으로 판매 매출을 끌어올려야 하는지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우선 웹사이트 내의 핵심 세그먼트를 찾은 후 그들의 입맛에 맞는 책들을 컨텐츠로 기획하여 나무생각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을 주요 OKR로 설정하여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지속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35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5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