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나무생각

Global Bag Online shop
Global Bag Online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1998년 4월 단행본 출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교양, 경제·경영, 시, 소설, 자기계발, 어린이 등 다양한 분야의 양서들을 꾸준히 펴내고 있는 나무생각 출판사는 고객들이 현재의 나무생각 웹사이트에서 어떤 방식으로 상호작용하고 싶은지, 또 해당 데이터를 바탕으로 어떤 방식으로 판매 매출을 끌어올려야 하는지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우선 웹사이트 내의 핵심 세그먼트를 찾은 후 그들의 입맛에 맞는 책들을 컨텐츠로 기획하여 나무생각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을 주요 OKR로 설정하여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지속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35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5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