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고객경험 개선에 집중하여 주목받는 코스메틱 제품
표류가 아닌, 항해하는 비즈니스를 하고 싶다면
마케팅은 결국 맥락의 이야기
마케팅은 고객행동을 관찰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타이니트타이

Tie Online shop
Tie Online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타이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인터넷 전자상거래 타이니트타이는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매체를 사용하고 있었지만 해당 매체가 구매전환에 얼만큼의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데이터로 분석해보고 싶은 니즈가 있었습니다. 또한 데이터 기반으로 웹사이트를 최적화하길 원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페이스북 광고 집행을 통해 타이니트타이 웹사이트로 들어오는 트래픽과 고객경로를 분석하고, 상세페이지에 행동유도 버튼(구매하기버튼, NPAY버튼)의 배치에 베리에이션을 주면서 최적화를 진행했습니다. 또한 어느정도 세션이 확보된 뒤, 타이니트타이의 브랜딩 컨텐츠를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진행하여 광고집행을 진행하였습니다. 성수기가 아닌 여름철에도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매출을 증대시키고, 구글 애널리틱스 분석을 통해 앞으로의 마케팅 방향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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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ks
사이트유입(UV)         350% 증가

주요 전환률(CVR)      23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