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타이니트타이

Tie Online shop
Tie Online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타이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인터넷 전자상거래 타이니트타이는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매체를 사용하고 있었지만 해당 매체가 구매전환에 얼만큼의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데이터로 분석해보고 싶은 니즈가 있었습니다. 또한 데이터 기반으로 웹사이트를 최적화하길 원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페이스북 광고 집행을 통해 타이니트타이 웹사이트로 들어오는 트래픽과 고객경로를 분석하고, 상세페이지에 행동유도 버튼(구매하기버튼, NPAY버튼)의 배치에 베리에이션을 주면서 최적화를 진행했습니다. 또한 어느정도 세션이 확보된 뒤, 타이니트타이의 브랜딩 컨텐츠를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진행하여 광고집행을 진행하였습니다. 성수기가 아닌 여름철에도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매출을 증대시키고, 구글 애널리틱스 분석을 통해 앞으로의 마케팅 방향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350% 증가

주요 전환률(CVR)      23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