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고객경험 개선에 집중하여 주목받는 코스메틱 제품
표류가 아닌, 항해하는 비즈니스를 하고 싶다면
마케팅은 결국 맥락의 이야기
마케팅은 고객행동을 관찰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더리터

프렌차이즈카페
프렌차이즈카페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부산 기반의 프랜차이즈 카페를 운영하는 더리터는 서울&경기권의 점포확장 니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더리터 창업의 장점을 예비 창업주에게 온라인을 통해 효과적이면서 비용효율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일반고객이 아닌 예비점주를 타깃으로 한 캄페인 전략 하에 현재 부산과 서울에서 성공적으로 창업한 점주들의 인터뷰를 제작하고 예비 점주가 느낄만한 고충을 실질적으로 해결해 줄 수 있는 컨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컨텐츠는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publishing 되었으며, 동시에 창업문의 페이지로 연결시켜, 창업 문의량을 증대시켰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3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2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