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더리터

프렌차이즈카페
프렌차이즈카페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부산 기반의 프랜차이즈 카페를 운영하는 더리터는 서울&경기권의 점포확장 니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더리터 창업의 장점을 예비 창업주에게 온라인을 통해 효과적이면서 비용효율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일반고객이 아닌 예비점주를 타깃으로 한 캄페인 전략 하에 현재 부산과 서울에서 성공적으로 창업한 점주들의 인터뷰를 제작하고 예비 점주가 느낄만한 고충을 실질적으로 해결해 줄 수 있는 컨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컨텐츠는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publishing 되었으며, 동시에 창업문의 페이지로 연결시켜, 창업 문의량을 증대시켰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3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2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