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더키나스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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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더키나스토어는, 해외 브랜드 제품을 국내로 수입하여 판매하는 유통업체로써, 새롭게 웹사이트를 제작하여 더키나스토어만의 브랜드를 구축해야하는 국면에 있었습니다. 브랜딩 뿐만 아니라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자체에서 매출을 만들고자하는 니즈도 함께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웹사이트에 구글 애널리틱스 추적 코드를 심고 난후에 페이스북을 주요한 매체로 사용하여, 타겟팅 광고를 실시하여 광고효율을 분석했습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구매 경로 과정에서 이탈률이 가장 높은 단계를 지속적으로 실험하며 최적화해 나갔습니다. 또한 브랜딩 컨텐츠와 매출 극대화 컨텐츠를 1주일 단위로 핸들링을 진행하며, 페이스북 광고 효율을 최적화 시켰습니다. 광고 집행 18일 경과 이후, 처음으로 네이버로 키나스토어를 검색하는 트래픽이 발견되었으며, 지금은 스스로 네이버를 통하여 웹사이트에 유입되는 세션이 점점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브랜드 인지도에 비해 체감 가격이 부담스러운 제품들이었지만, 중간기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기간동안 유의미한 판매가 이루어졌습니다. 그 이후, 가격을 정상화시키면서 지속적인 브랜딩을 진행하여 안정적인 ROAS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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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ks
사이트유입(UV)         450% 증가
주요 전환률(CVR)      20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