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고객경험 개선에 집중하여 주목받는 코스메틱 제품
표류가 아닌, 항해하는 비즈니스를 하고 싶다면
마케팅은 결국 맥락의 이야기
마케팅은 고객행동을 관찰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THE BODY SHOP

The BODY SHOP Marketing Data
The BODY SHOP Marketing Data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브랜드인 THE BODY SHOP은 다양한 매체 광고와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가지고 있어 웹사이트 내에서 매출은 안정적으로 발생하고 있으나, 어떤 매체와 타겟에 광고비를 집중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고싶은 니즈가 있었습니다. 우선 기본적인 Google analytics 데이터로 핵심 세그먼트를 찾은 뒤, 해당 세그먼트에게 적합한 디자인 톤앤매너와 메세지를 기획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구매경로에서 어떤 페이지에서 이탈이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지 여부를 다양한 버튼 클릭 트래킹을 통해 찾은 후, 실험 대안 페이지 기획을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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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ks
사이트유입(UV)         130% 증가
주요 전환률(CVR)      32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