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광고의 간소화 – 영상트렌트 “6초로 답을 찾다.”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의 그로스해킹 도입 사례
구글 애드워즈가 자연검색 트래픽 증가에 영향을 미칠까?
전문가만 아는 페이스북 광고디자인 제작법 TOP 5
고객이 먼저 다가오게 만드는 개입 전략은 무엇일까?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THE BODY SHOP

The BODY SHOP Marketing Data
The BODY SHOP Marketing Data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브랜드인 THE BODY SHOP은 다양한 매체 광고와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가지고 있어 웹사이트 내에서 매출은 안정적으로 발생하고 있으나, 어떤 매체와 타겟에 광고비를 집중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고싶은 니즈가 있었습니다. 우선 기본적인 Google analytics 데이터로 핵심 세그먼트를 찾은 뒤, 해당 세그먼트에게 적합한 디자인 톤앤매너와 메세지를 기획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구매경로에서 어떤 페이지에서 이탈이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지 여부를 다양한 버튼 클릭 트래킹을 통해 찾은 후, 실험 대안 페이지 기획을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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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ks
사이트유입(UV)         130% 증가
주요 전환률(CVR)      32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