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절세미인

Tax Accountant Application
Tax Accountant Application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연말 정산으로 직장인들에게 유익한 세금 계산을 자동화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인 절세미인이 새롭게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새롭게 런칭하는 브랜드인 만큼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더 나아가 앱설치 수를 증대시키고자 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구글의 최신 상품인 UAC 광고와 페이스북 매체 광고를 진행하여 앱설치를 유도하면서 적절한 매체를 찾고, 다양한 메시지, 타겟 베리에이션을 통해 최적화하여 궁극적으로 앱설치 수를 늘리는 방향으로 신규 런칭 프로젝트가 진행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UAC 광고 상품(앱 설치 전용 상품)과 페이스북 매체광고 two Track으로 동시에 광고를 집행하여, 가장 효율적인 매체를 찾고, 이전 달 대비 앱 설치 유저가 3,495% 증가하고, DAU(일일 활성 방문자 수)가 266% 상승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266% 증가
주요 전환률(CVR)      495%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