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광고의 간소화 – 영상트렌트 “6초로 답을 찾다.”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의 그로스해킹 도입 사례
구글 애드워즈가 자연검색 트래픽 증가에 영향을 미칠까?
전문가만 아는 페이스북 광고디자인 제작법 TOP 5
고객이 먼저 다가오게 만드는 개입 전략은 무엇일까?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절세미인

Tax Accountant Application
Tax Accountant Application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연말 정산으로 직장인들에게 유익한 세금 계산을 자동화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인 절세미인이 새롭게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새롭게 런칭하는 브랜드인 만큼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더 나아가 앱설치 수를 증대시키고자 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구글의 최신 상품인 UAC 광고와 페이스북 매체 광고를 진행하여 앱설치를 유도하면서 적절한 매체를 찾고, 다양한 메시지, 타겟 베리에이션을 통해 최적화하여 궁극적으로 앱설치 수를 늘리는 방향으로 신규 런칭 프로젝트가 진행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UAC 광고 상품(앱 설치 전용 상품)과 페이스북 매체광고 two Track으로 동시에 광고를 집행하여, 가장 효율적인 매체를 찾고, 이전 달 대비 앱 설치 유저가 3,495% 증가하고, DAU(일일 활성 방문자 수)가 266% 상승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266% 증가
주요 전환률(CVR)      495%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