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대웅제약 – 선이몰

Health food shop
Health food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다양한 유기농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대웅제약의 대표적인 브랜드 중 하나인 선이몰은 여러가지 매체에 광고를 진행하고 있지만 그 광고를 통해 들어온 웹사이트 유입자들의 행동이 어떻게 되는지, 어떤 경로를 통해서 최종 구매전환까지 이르는지에 대해 알고싶은 니즈가 있었습니다. 또한 데이터 기반으로 추출된 가장 효율적인 구매 경로가 도출시킨 다음, 해당 구매 경로로 유도할 수 있는 Google Optimize를 통한 A/B 테스트 실험을 진행하여 웹사이트내의 고객들의 이용편의성을 증대시키고, 마케팅 최적화를 진행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14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4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