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고객경험 개선에 집중하여 주목받는 코스메틱 제품
표류가 아닌, 항해하는 비즈니스를 하고 싶다면
마케팅은 결국 맥락의 이야기
마케팅은 고객행동을 관찰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스튜디오올리브

Cat shop
Cat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고양이 수반을 직접 가내수공업으로 판매하는 스튜디오올리브의 새로운 런칭 프로젝트 였습니다. 마케팅 대행을 맡기전에는 단순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모은 고양이 관련 스토리를 인스타그램으로만 업로드하던 상황이었으나, 실질적인 광고나 판매는 이루어지지 않는 상황이었습니다. 일주일에 1개라도 파는 것이 목표라는 열악한 상황에서 브랜딩과 매출전환을 동시에 이루어야하는 국면에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고, 그에 관련한 브랜드 컨텐츠와 판매 컨텐츠를 동시에 집행하였습니다. 또한 고양이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모인 커뮤니티를 찾아 그들의 공통 관심사나 평균연령대를 파악하고 가장 매출 전환이 활발히 일어날 것 같은 고객집단을 가설로 만든 후에, 해당 가설을 기반으로 광고집행을 시작하였습니다. 지금은 네이버 검색을 통해 스스로 들어오는 세션이 전체의 평균 25%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가내수공업으로는 공급을 감당하기 힘들정도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확실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컨셉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행한 결과, 많은 충성고객들을 확보하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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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ks
사이트유입(UV)         7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23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