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스튜디오올리브

Cat shop
Cat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고양이 수반을 직접 가내수공업으로 판매하는 스튜디오올리브의 새로운 런칭 프로젝트 였습니다. 마케팅 대행을 맡기전에는 단순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모은 고양이 관련 스토리를 인스타그램으로만 업로드하던 상황이었으나, 실질적인 광고나 판매는 이루어지지 않는 상황이었습니다. 일주일에 1개라도 파는 것이 목표라는 열악한 상황에서 브랜딩과 매출전환을 동시에 이루어야하는 국면에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고, 그에 관련한 브랜드 컨텐츠와 판매 컨텐츠를 동시에 집행하였습니다. 또한 고양이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모인 커뮤니티를 찾아 그들의 공통 관심사나 평균연령대를 파악하고 가장 매출 전환이 활발히 일어날 것 같은 고객집단을 가설로 만든 후에, 해당 가설을 기반으로 광고집행을 시작하였습니다. 지금은 네이버 검색을 통해 스스로 들어오는 세션이 전체의 평균 25%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가내수공업으로는 공급을 감당하기 힘들정도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확실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컨셉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행한 결과, 많은 충성고객들을 확보하기도 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7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23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