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스타럭스 닐스야드

Skin care Online shop
Skin care Online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스타럭스의 브랜드 중 하나인 닐스야드는 자연을 소재로 한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닐드야드는 기존 웹사이트에서 활발히 거래를 하는 충성고객은 어느정도 확보된 상태였지만, 신규고객확보에 어려움을 겪어, 매출 증대에 한계가 겪던 상황이었습니다. 신규고객의 웹사이트 이탈률 개선을 목표로 행동흐름을 관측하고 A/B 테스트를 통해 최종적으로 신규고객의 구매전환을 목표로 프로젝트가 진행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신규고객이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는 행동을 주요 KPI로 셋팅하여 지속적인 웹사이트 실험을 실시하였습니다. 실험 결과, 회원가입 버튼 클릭수를 이전 달 대비 600% 증가시키고, 회원가입 완료 수가 약 300% 증가하였으며 세션 당 페이지뷰 수가 411% 상승하였습니다. 해당 실험 결과는 각각의 실험 기간 동안만의 수치 상승이며, 실험 결과를 웹사이트에 적용시킨 후 지속적으로 전환율은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620% 증가
주요 전환률(CVR)      411%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