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광고의 간소화 – 영상트렌트 “6초로 답을 찾다.”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의 그로스해킹 도입 사례
구글 애드워즈가 자연검색 트래픽 증가에 영향을 미칠까?
전문가만 아는 페이스북 광고디자인 제작법 TOP 5
고객이 먼저 다가오게 만드는 개입 전략은 무엇일까?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SNEFF

스노쿨링 보조 제품
스노쿨링 보조 제품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여름 시즌, 스노클링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초보자들도 쉽게 스노클링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들이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Sneff는 유로피안 감성의 디자인과 스노클링 매니아들도 인정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스노클링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하길 바랐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스노클링 초보 유저를 대상으로 국내외 스노클링 핫스팟을 소개하고 스노클링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그 방법에 대해 컨텐츠 전달에 집중했습니다. 또한 스네프 제품을 착용하고 느낄 수 있는 장점을 전달하기 위해 제품영상과 이미지 위주의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해 높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32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5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