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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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 시선

Woman's Edit Shop
Woman's Edit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미샤의 여성 의류 편집샵 브랜드인 시선은 치열한 의류 쇼핑몰 시장에서 어떻게 하면 웹사이트 내에서 고객들에게 좀 더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을지 고민중이었습니다. 또한 ga, gtm 추적코드를 삽입하여, 웹사이트 내에서 전환율과 이탈률이 어느정도 되고 웹사이트를 최적화 하기 위한 다양한 실험들을 해볼 필요가 있었습니다. 최종적으로 구매 전환율 상승을 위한 사이트 최적화와 효과적인 광고 매체 분석을 통한 광고 효율 최적화 를 주요 OKR로 설정하여 광고 매체별 구매 전환 및 지원전환을 분석하여 효과적인 매체를 찾아 마케팅 예산을 할당할 필요가 있었고, 사이트 내 구매 전환율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행동을 분석하여 구매 전환 최적화를 위한 A/B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가을 시즌을 맞아, 적합한 제품을 선정한뒤, 단순한 Display AD를 제작하여 GDN(Google Displays AD)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오피노의 내부 데이터를 가지고 타겟팅 광고를 집행한 결과, 20%의 매출이 증가했으며 제품의 재고가 수요를 감당못해, 배송 지연까지 나타나는 이슈가 발생했습니다. 추후, 타제품을 지속적으로 GDN광고를 집행하고 있으며, 여전히 효율은 전기간보다 더욱 효과적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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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ks
사이트유입(UV)         140% 증가
주요 전환률(CVR)      36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