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의 그로스해킹 도입 사례
구글 애드워즈가 자연검색 트래픽 증가에 영향을 미칠까?
전문가만 아는 페이스북 광고디자인 제작법 TOP 5
고객이 먼저 다가오게 만드는 개입 전략은 무엇일까?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대웅제약 – 시셀코리아

Health care shop
Health care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대웅제약의 대표적인 Health Prouduct 브랜드 중 하나인 시셀코리아는 특정 제품들을 무료로 체험해주는 이벤트를 통해, 최종 구매전환으로 유도하고자 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시셀코리아의 목표는 물론 매출증대겠지만, 이벤트를 체험하게끔 하는 것이 첫 단계였습니다. Google Analytics 데이터 분석을 통해 , 세션당 페이지수, 체류시간, 구매전환 등 주요행동을 보이는 핵심 세그먼트의 연령대,관심사,성별을 파악하여 그들에게 소구할 수 있는 메시지와 메인 롤링배너 디자인을 작업하는 방향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330% 증가
주요 전환률(CVR)      40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