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홍삼의선물

Health care shop
Health care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홍삼 건강 제품 중 후발주자인 '홍삼의 선물’은 현재 정관장, 한삼인 등 메이저 홍삼제품 기업에 비해 인지도가 현저히 부족한 상황이었습니다. 또한 수익구조는 주로 TM을 통한 판매로 연결시켜야 했기 때문에 웹사이트 상의 전자상거래 전환보단 고객 DB를 확보하는 것에 더욱 중점을 두어야 했습니다. 홍삼의 선물 브랜딩과 함께 신규고객 DB를 확보하는 것을 OKR로 설정하여 프로젝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정관장, 한삼인 등의 기업과 차별화된 요소가 필요하였으며, 소비자들로 하여금 '홍삼의 선물’을 인지시키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또한 TM을 통해서 거래전환이 이뤄져야 했기 때문에 DB확보가 필요했기 때문에 브랜딩과 DB 확보 모두 진행할 수 있게끔 ‘무료 시음’ 키워드를 적용한 카드뉴스 형식의 광고를 집행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330% 증가
주요 전환률(CVR)      40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