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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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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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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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고객경험 개선에 집중하여 주목받는 코스메틱 제품
표류가 아닌, 항해하는 비즈니스를 하고 싶다면
마케팅은 결국 맥락의 이야기
마케팅은 고객행동을 관찰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홍삼의선물

Health care shop
Health care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홍삼 건강 제품 중 후발주자인 '홍삼의 선물’은 현재 정관장, 한삼인 등 메이저 홍삼제품 기업에 비해 인지도가 현저히 부족한 상황이었습니다. 또한 수익구조는 주로 TM을 통한 판매로 연결시켜야 했기 때문에 웹사이트 상의 전자상거래 전환보단 고객 DB를 확보하는 것에 더욱 중점을 두어야 했습니다. 홍삼의 선물 브랜딩과 함께 신규고객 DB를 확보하는 것을 OKR로 설정하여 프로젝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정관장, 한삼인 등의 기업과 차별화된 요소가 필요하였으며, 소비자들로 하여금 '홍삼의 선물’을 인지시키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또한 TM을 통해서 거래전환이 이뤄져야 했기 때문에 DB확보가 필요했기 때문에 브랜딩과 DB 확보 모두 진행할 수 있게끔 ‘무료 시음’ 키워드를 적용한 카드뉴스 형식의 광고를 집행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330% 증가
주요 전환률(CVR)      40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