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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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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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고객경험 개선에 집중하여 주목받는 코스메틱 제품
표류가 아닌, 항해하는 비즈니스를 하고 싶다면
마케팅은 결국 맥락의 이야기
마케팅은 고객행동을 관찰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See, say

Furniture Shop
Furniture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디자이너들이 직접 기획 및 디자인하여 생산하는 가구 브랜드 See,say는 기존에 키워드광고를 위주로 적은 채널만을 활용하여 진행하고 있었는데, 항상 채널 확장 및 웹사이트 내 데이터 분석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키워드 광고의 경우 어떤 키워드로 링크클릭이 어느정도 되었는지만 확실할 수 있었지만, 해당 키워드로 유입된 소비자가 웹사이트에서 어떤 행동들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진행되고 있는 키워드 광고를 UTM 링크변환하여 Google Analytics를 통해 데이터 분석하였습니다. 어떤 키워드에서 구매전환이 발생되고 장바구니 클릭등의 이벤트가 확인되는지 체크한 후 키워드 광고에 대한 예산 증액/감소를 유도한 후 효율적인 마케팅 비용을 운용하시도록 제안하고, 웹사이트에 유입된 잠재고객 데이터를 확보하여 RMKT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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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ks
사이트유입(UV)         620% 증가
주요 전환률(CVR)      411%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