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Rearviz

바이크 후사경 브랜드
바이크 후사경 브랜드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국내에서도 자전거 라이더들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고 특히 로드라이더(Road rider)들이 많아지면서 그에 따른 교통사고량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Rearviz 자전거 후사경은 빠른 속도로 라이딩 중에 뒤를 돌아 볼 수 없는 라이더를 위해 손목에 착용 가능한 후사경을 개발했고 국내 판매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이 필요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가장 섹시한 로드라이더 후사경, Rearviz. 동호회가 활발한 취미활동인 로드라이딩. 그렇다보니 온라인에서 그 동호회활동이 매우 활발합니다. 페이스북 및 카페 등에서 브랜드와 연결된 커뮤니티 활동 뿐만 아니라 순수하게 동호회를 위한 커뮤니티 활동도 매우 활발했습니다. 런칭 전, 온라인 바이럴 활성화를 위해 로드라이더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작하여 커뮤니티에 활발히 바이럴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52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3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