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구글 애드워즈가 자연검색 트래픽 증가에 영향을 미칠까?
전문가만 아는 페이스북 광고디자인 제작법 TOP 5
고객이 먼저 다가오게 만드는 개입 전략은 무엇일까?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고객경험 개선에 집중하여 주목받는 코스메틱 제품

풀무원 녹즙

Skin care Online shop
Skin care Online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풀무원의 대표적인 자연 건강 식품 [풀무원 녹즙]은 매출은 활발하게 발생하고 있었으나, 어떤 매체에 얼마의 광고비를 써야 가장 효율적으로 광고비를 투입할 수 있는지, 시음 신청 등 특정 행동을 유도하는데 필요한 전환당단가(CPA)는 얼마가 되는지에 대해 알고싶어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우선 매체별로 소스추적이 가능한 UTM 매개변수 링크를 셋팅하고, 페이스북 , 네이버 검색 광고 등에서 들어오는 트래픽들이 어떤 키워드 또는 페이스북 게시물을 통해 사이트 유입을 하는지 여부와 그들이 실제로 시음 신청을 하는 전환율을 파악하는 것을 목표로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620% 증가
주요 전환률(CVR)      411%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