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대행사에 대해 ‘오해’ 하는 것들
2019년 마케팅 트렌드 – 과거의 재조립 ‘New-Tro’
부동산 서비스의 데이터 기반 UI/UX 반영하기
소비자의 행동을 유도하는 작은 팁
구글태그매니저를 사용하는 10가지 이유
고객을 나누고 나누면, 보이는 것들
당신의 마케팅에는 고객경험을 고려한 시나리오가 있는가
광고의 간소화 – 영상트렌트 “6초로 답을 찾다.”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의 그로스해킹 도입 사례
구글 애드워즈가 자연검색 트래픽 증가에 영향을 미칠까?
전문가만 아는 페이스북 광고디자인 제작법 TOP 5
고객이 먼저 다가오게 만드는 개입 전략은 무엇일까?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풀무원 녹즙

Health food shop
Health food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풀무원의 대표적인 자연 건강 식품 [풀무원 녹즙]은 매출은 활발하게 발생하고 있었으나, 어떤 매체에 얼마의 광고비를 써야 가장 효율적으로 광고비를 투입할 수 있는지, 시음 신청 등 특정 행동을 유도하는데 필요한 전환당단가(CPA)는 얼마가 되는지에 대해 알고싶어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우선 매체별로 소스추적이 가능한 UTM 매개변수 링크를 셋팅하고, 페이스북 , 네이버 검색 광고 등에서 들어오는 트래픽들이 어떤 키워드 또는 페이스북 게시물을 통해 사이트 유입을 하는지 여부와 그들이 실제로 시음 신청을 하는 전환율을 파악하는 것을 목표로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620% 증가
주요 전환률(CVR)      411%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