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풀무원 녹즙

Health food shop
Health food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풀무원의 대표적인 자연 건강 식품 [풀무원 녹즙]은 매출은 활발하게 발생하고 있었으나, 어떤 매체에 얼마의 광고비를 써야 가장 효율적으로 광고비를 투입할 수 있는지, 시음 신청 등 특정 행동을 유도하는데 필요한 전환당단가(CPA)는 얼마가 되는지에 대해 알고싶어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우선 매체별로 소스추적이 가능한 UTM 매개변수 링크를 셋팅하고, 페이스북 , 네이버 검색 광고 등에서 들어오는 트래픽들이 어떤 키워드 또는 페이스북 게시물을 통해 사이트 유입을 하는지 여부와 그들이 실제로 시음 신청을 하는 전환율을 파악하는 것을 목표로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620% 증가
주요 전환률(CVR)      411%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