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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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 Percent

Fashion shop
Fashion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들만의 의류 브랜드인 51 percent는 매니아층에서 지속적인 매출은 일어나고 있으나, 광고효과가 미비하여 효율적인 광고운영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우선 데이터분석을 통해 채널별 구매 전환율과 연령과성별 구매전환율, 콘텐츠 소재별 구매전환율과 나머지 지원전환율을 KPI로 채택하여 매체 효율을 파악한 뒤, 추가적으로 웹사이트 이용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A/B 테스트 작업을 주 방향으로 잡았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지속적인 메세지 베리에이션, 타깃 베리에이션을 통해 광고 효율을 높이고, 상세페이지에 인스타그램 유저들의 제품 이미지를 추가하여 Social Proof 효율을 높이는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실험 결과 고객들의 상세페이지 체류시간이 2배 상승, 세션당 페이지 수 1.2배 상승, 이탈율이 지속적으로 감소하였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 제품 사진을 클릭한 세그먼트는 클릭하지 않은 세그먼트에 비해 예약 주문률이 약 400% 상승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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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ks
사이트유입(UV)         330% 증가
주요 전환률(CVR)      40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