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고객경험 개선에 집중하여 주목받는 코스메틱 제품
표류가 아닌, 항해하는 비즈니스를 하고 싶다면
마케팅은 결국 맥락의 이야기
마케팅은 고객행동을 관찰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51 Percent

Fashion shop
Fashion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들만의 의류 브랜드인 51 percent는 매니아층에서 지속적인 매출은 일어나고 있으나, 광고효과가 미비하여 효율적인 광고운영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우선 데이터분석을 통해 채널별 구매 전환율과 연령과성별 구매전환율, 콘텐츠 소재별 구매전환율과 나머지 지원전환율을 KPI로 채택하여 매체 효율을 파악한 뒤, 추가적으로 웹사이트 이용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A/B 테스트 작업을 주 방향으로 잡았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지속적인 메세지 베리에이션, 타깃 베리에이션을 통해 광고 효율을 높이고, 상세페이지에 인스타그램 유저들의 제품 이미지를 추가하여 Social Proof 효율을 높이는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실험 결과 고객들의 상세페이지 체류시간이 2배 상승, 세션당 페이지 수 1.2배 상승, 이탈율이 지속적으로 감소하였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 제품 사진을 클릭한 세그먼트는 클릭하지 않은 세그먼트에 비해 예약 주문률이 약 400% 상승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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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ks
사이트유입(UV)         330% 증가
주요 전환률(CVR)      40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