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고객경험 개선에 집중하여 주목받는 코스메틱 제품
표류가 아닌, 항해하는 비즈니스를 하고 싶다면
마케팅은 결국 맥락의 이야기
마케팅은 고객행동을 관찰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NU-FIT

누핏 레시가드 브랜드
누핏 레시가드 브랜드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빠르게 증가하는 레시가드 시장은 아직 소비자가 큰 고민 없이 선택 가능한 브랜드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직접 제조 시설을 가지고 있는 금화패션에서 직접 누핏 레시가드 브랜드를 런칭하면서 이에 대해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 가능한 SNS 마케팅이 필요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런칭시점이 3,4월로 레시가드 브랜드 간에 광고 경쟁이 심화되고 있었으며, 이로 인해 광고효율이 가장 좋은 CPC 입찰가가 매우 높아 비효율적인 수단으로 전락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여성들에게 여름을 맞이한 좋은 정보를 기획하여 Native AD 방식으로 잠재고객에게 접근하였으며, 구매 프로모션을 접목하여 실질적인 매출로 이끌어 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15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7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