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NU-FIT

누핏 레시가드 브랜드
누핏 레시가드 브랜드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빠르게 증가하는 레시가드 시장은 아직 소비자가 큰 고민 없이 선택 가능한 브랜드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직접 제조 시설을 가지고 있는 금화패션에서 직접 누핏 레시가드 브랜드를 런칭하면서 이에 대해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 가능한 SNS 마케팅이 필요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런칭시점이 3,4월로 레시가드 브랜드 간에 광고 경쟁이 심화되고 있었으며, 이로 인해 광고효율이 가장 좋은 CPC 입찰가가 매우 높아 비효율적인 수단으로 전락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여성들에게 여름을 맞이한 좋은 정보를 기획하여 Native AD 방식으로 잠재고객에게 접근하였으며, 구매 프로모션을 접목하여 실질적인 매출로 이끌어 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15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7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