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NUBINO

천연 클렌징 화장품 브랜드
천연 클렌징 화장품 브랜드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클렌징 시장은 더욱 더 '천연'으로 만들어진 착한 제품을 원하고 있습니다. 천연비누 시장은 실제 천연의 재료로 제작되어 순수한 제품을 원하는 시장에 전달하는 것만으로도 쉽지 않은 미션이며, 실제 사용자들의 긍정적인 체험 후기를 이끌어 내는 것도 온전히 제품력에 달려 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수 많은 브랜드 중, 단기간 현금흐름을 창출하기 위한 방법은 역시 의미있는 작은 시장을 찾아 최초 구매를 이끌어 내는 것입니다. 피부질환이나, 천여비누 제조 과정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타깃 그룹을 찾고 해당 세그먼트 유저를 대상으로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단순한 체험의 기회보다 이후 구매 프로모션까지 접목하여, 고객 유입단가(CAC)를 극적으로 낮출 수 있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19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2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