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광고의 간소화 – 영상트렌트 “6초로 답을 찾다.”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의 그로스해킹 도입 사례
구글 애드워즈가 자연검색 트래픽 증가에 영향을 미칠까?
전문가만 아는 페이스북 광고디자인 제작법 TOP 5
고객이 먼저 다가오게 만드는 개입 전략은 무엇일까?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NUBINO

천연 클렌징 화장품 브랜드
천연 클렌징 화장품 브랜드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클렌징 시장은 더욱 더 '천연'으로 만들어진 착한 제품을 원하고 있습니다. 천연비누 시장은 실제 천연의 재료로 제작되어 순수한 제품을 원하는 시장에 전달하는 것만으로도 쉽지 않은 미션이며, 실제 사용자들의 긍정적인 체험 후기를 이끌어 내는 것도 온전히 제품력에 달려 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수 많은 브랜드 중, 단기간 현금흐름을 창출하기 위한 방법은 역시 의미있는 작은 시장을 찾아 최초 구매를 이끌어 내는 것입니다. 피부질환이나, 천여비누 제조 과정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타깃 그룹을 찾고 해당 세그먼트 유저를 대상으로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단순한 체험의 기회보다 이후 구매 프로모션까지 접목하여, 고객 유입단가(CAC)를 극적으로 낮출 수 있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19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2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