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노무법인해원

Labor corporation
Labor corporation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노무법인 해원은 자체 웹사이트를 구축하여, 웹사이트의 활성화의 니즈와 브랜드 인지도를 점차적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니즈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또한 노무법인 해원에 찾아올만한 고객 DB를 확보하여 추후 리마케팅을 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삼았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최초에 고객 DB를 확보하기 위해 페이스북에서 [잠재고객 양식] 캠페인으로 광고집행을 진행하였습니다. 핵심 고객층의 인구통계학적 정보가 불분명했으므로 최초 광고집행시에는 넓은 범위로 타겟팅을 실시하고 점차 좁혀나가서 질 높은 잠재고객의 DB를 추출해냈습니다. 총 124명의 잠재고객의 DB를 추출했으며, 해당 DB를 통해 SEGMENT 구체화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주요 전환률(CVR)      42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