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의 그로스해킹 도입 사례
구글 애드워즈가 자연검색 트래픽 증가에 영향을 미칠까?
전문가만 아는 페이스북 광고디자인 제작법 TOP 5
고객이 먼저 다가오게 만드는 개입 전략은 무엇일까?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SELLA BABY

Natural Cosmetics
Recommend
Share
Tagged in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14일간의 기적, 즉시 결과로 보여주는 아토피, 태열 등의 아기 피부 질환 전문 브랜드, SELLA baby. 유아 피부 시장은 도시 환경 확대로 그 수요도 상당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효과가 없는 제품들도 과도한 광고비 지출을 하면서까지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려 하고 있으며, 오히려 피부질환을 겪는 아이들이 제대로 된 제품의 사용 기회를 잃고 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피부질환을 겪고 있는 아이들만을 우선 순위 타깃으로 잡고 시장을 선정하였으며, 이에 접합한 시장이 '산후조리원'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산후조리원 강의 이후 판매를 연결시켜 이후 재구매 고객들을 SNS 로 연결시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전략을 세웠습니다. 추가로 이미 충성고객이 된 분들을 통해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진행하면서 비약저인 바이럴 효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23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1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