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SELLA BABY

Natural Cosmetics
Recommend
Share
Tagged in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14일간의 기적, 즉시 결과로 보여주는 아토피, 태열 등의 아기 피부 질환 전문 브랜드, SELLA baby. 유아 피부 시장은 도시 환경 확대로 그 수요도 상당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효과가 없는 제품들도 과도한 광고비 지출을 하면서까지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려 하고 있으며, 오히려 피부질환을 겪는 아이들이 제대로 된 제품의 사용 기회를 잃고 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피부질환을 겪고 있는 아이들만을 우선 순위 타깃으로 잡고 시장을 선정하였으며, 이에 접합한 시장이 '산후조리원'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산후조리원 강의 이후 판매를 연결시켜 이후 재구매 고객들을 SNS 로 연결시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전략을 세웠습니다. 추가로 이미 충성고객이 된 분들을 통해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진행하면서 비약저인 바이럴 효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23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1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