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고객경험 개선에 집중하여 주목받는 코스메틱 제품
표류가 아닌, 항해하는 비즈니스를 하고 싶다면
마케팅은 결국 맥락의 이야기
마케팅은 고객행동을 관찰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마이스윗파우

Cat Prouct
Cat Prouct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고양이 스크래쳐 제품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하는 마이스윗파우는 초기에 잠재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인지시키면서 실제 구매까지 이루어지는 고객층을 발견하고자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런칭 초기인 만큼 최소의 광고비용으로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마이스윗파우가 나아가야할 마케팅 방향을 최적화하기를 원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브랜드 인지를 위해 감성적인 컨텐츠를 제작하여 집사(고양이를 키우는 사람)들의 바이럴을 유도했고 동시에 페이스북 광고와 구글 애널리틱스 데이터 분석으로 마이스윗파우의 광고 타겟을 최적화 할 수 있었습니다. 마이스윗파우의 초기 판매 목표를 200% 이상 달성했으며, 판매추이를 통해 실제 구매가 이루어지는 연령층과 주력상품을 발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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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ks
사이트유입(UV)         25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2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