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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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스윗파우

Cat Prouct
Cat Prouct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고양이 스크래쳐 제품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하는 마이스윗파우는 초기에 잠재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인지시키면서 실제 구매까지 이루어지는 고객층을 발견하고자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런칭 초기인 만큼 최소의 광고비용으로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마이스윗파우가 나아가야할 마케팅 방향을 최적화하기를 원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브랜드 인지를 위해 감성적인 컨텐츠를 제작하여 집사(고양이를 키우는 사람)들의 바이럴을 유도했고 동시에 페이스북 광고와 구글 애널리틱스 데이터 분석으로 마이스윗파우의 광고 타겟을 최적화 할 수 있었습니다. 마이스윗파우의 초기 판매 목표를 200% 이상 달성했으며, 판매추이를 통해 실제 구매가 이루어지는 연령층과 주력상품을 발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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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ks
사이트유입(UV)         25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2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