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Mudni

Design Product Online shop
Design Product Online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인테리어 소품이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더 특별하게 자신의 공간을 꾸미려는 니드가 성장했습니다. 디자인 전문가로 구성된 무드니는 자신만의 공간을 채울 더 특별한 화병을 개발하여 초기 브랜드 인지도를 다져 놓았으며, 소셜 채널을 활용한 브랜드 성장과 랜딩페이지 내 구매 전환률이 상승되길 바랐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30초중반 여성들이 주로 활용하는 인스타그램과 기존 랜딩페이지의 유기적인컨텐츠 연결을 통해 사이트 내 구매 전환률을 혁신적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실제 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한 맞춤 컨텐츠와 월별 컨텐츠 역시 신규 고객 유치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35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5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