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고객경험 개선에 집중하여 주목받는 코스메틱 제품
표류가 아닌, 항해하는 비즈니스를 하고 싶다면
마케팅은 결국 맥락의 이야기
마케팅은 고객행동을 관찰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뭉근풀이

Premium Massage Shop
Premium Massage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치료용 마사지 뭉근풀이는, 원장님 혼자서 근무하시는 조그마한 마사지샵이었습니다. 어느정도 경쟁력이 있는 탓에, 손님이 지나치게 많아져서 혼자서 하기엔 무리가 있는 상황에서, 좀 더 치료가 간절한 고객들만 뽑아서 좀 더 많은 매출을 기여할 수 있는 질 높은 고객을 얻기위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질 높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질 높은 고객'만을 얻을 수 있는 타겟팅을 실시해야합니다. 관련 키워드와 연령대를 조합하여, 1일 무료체험권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광고를 집행하고, 설문지에 정말로 치료가 간절해 보이는 분들만 뽑아서 진행하였습니다. 그 결과 2주만에 약 80여명의 신청자가 몰렸으며 그 중에서도 매출 기여를 충분히 할 수 있으면서도 치료의 니즈가 있는 고객을 뽑게 되었습니다. 가설보다 많은 사람들의 지원이 있어서 진성고객을 뽑는데에는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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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ks
사이트유입(UV)         7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23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