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모담

탈모 예방 제품
탈모 예방 제품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탈모 예방 제품은 탈모시장의 확대로 더 크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 중, 탁월한 제품력으로 탈모인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함께 성장한 브랜드 모담은 더 큰 성장을 위해 광고비 증액을 고민하지만 효율적인 유입비용 세팅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keyword CPC 외에 세그먼트 유저에 도달 가능한 매체 믹스 후에 Data analyitcs를 통해 효율분석이 필수적입니다. 최초 예산 대비, 10%~20% 내에서 효율 분석을 한 후에 나머지 예산 사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3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2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