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MMIC

Performance Marketing
Performance Marketing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MMIC는 패션브랜드로 오프라인 매장의 판매대비 온라인 매출이 적어 온라인 매출 증대를 위해 디지털 마케팅 전반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원단 브랜드에서 런칭해 자체 제작한 원단을 사용해 원단의 퀄리티가 타사 대비 좋지만 상대적으로 낮은 브랜드 인지도로 웹사이트 유입이 적었고 상세한 타겟팅이 되고 있지 않은 상태여서 웹사이트 유입을 늘리면서 유입된 고객들을 타겟팅할 수 있도록 상세 타겟 세팅이 필요했습니다. 또한, 사이트의 전반적인 UI변경이 요구된다고 판단해 해당 부분에 대한 제안이 필요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구매와 연결되는 행동을 모아 Goal을 생성해 매체 단에서 전환 기준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추가로, 상세페이지의 행동을 모아서 전환 리타겟팅 광고를 통해 업계 대비 높은 CTR을 유지 중에 있으며 사이트 리뉴얼 시, 적용할 수 있는 것을 제안하였습니다. 앞으로의 광고는 트래픽으로 먼저 유입을 늘리고 해당 고객에게 작은 전환부터 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방향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