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고객경험 개선에 집중하여 주목받는 코스메틱 제품
표류가 아닌, 항해하는 비즈니스를 하고 싶다면
마케팅은 결국 맥락의 이야기
마케팅은 고객행동을 관찰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Metaformula

닥터가 만든 건강기능식품
닥터가 만든 건강기능식품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하루 24시간이 모자란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관리, 영양케어를 위해 실제 닥터들이 개발과 유통을 하고 있는 메타포뮬러(Metaformula). 온라인 신뢰도를 구축하고 올바른 영양소 섭취를 알리고자 하였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주 판매 채널은 자사 온라인몰임에도 불구하고 고객구매전환이 일어날 수 있도록 사이트 내, 구매유도 요소가 부족한 상황이었습니다. 닥터들의 건강 정보 영상, 먹거리 정보 등을 토대로 건기식 섭취 필요성을 환기 시키고, 컨텐츠 사이 사이에 구매유도 장치를 설계 함으로써, 실제적인 구매전환이 일어날 수 있도록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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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ks
사이트유입(UV)         150% 증가
주요 전환률(CVR)      7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