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고객경험 개선에 집중하여 주목받는 코스메틱 제품
표류가 아닌, 항해하는 비즈니스를 하고 싶다면
마케팅은 결국 맥락의 이야기
마케팅은 고객행동을 관찰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유한양행 리틀마마

Skin care Online shop
Skin care Online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유한양행의 계열사인 유한 필리아의 유명 스킨 케어 브랜드 중 하나인 리틀마마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현 상황의 구매 전환율 확인 및 구매 전환 상승을 위한 사이트 최적화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집행중인 광고 매체별 성과분석과 구매에 영향을 주는 사이트 내의 설득 메시지를 분석하고 유입자의 이탈률을 낮추는 실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유입자의 이탈률을 개선하기 위해, 메인 페이지에 리틀마마의 브랜드 스토리보다는, 제품 사진을 상단에 먼저 배치하고, 상세페이지의 고객들의 리뷰를 확인하게끔 경로를 셋팅하여 실험을 진행하였습니다. 그 결과 22%였던 이탈률이 13%로 감소하고 매출도 꾸준히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130% 증가
주요 전환률(CVR)      32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