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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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LLIPER

귀여운 슬리퍼, 질리퍼
귀여운 슬리퍼, 질리퍼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여름이 되면 누구나 새로운 디자인의 슬리퍼를 신고 싶다는 생각은 있지만 그렇지 못했습니다. 생각보다 새로운 디자인의 슬리퍼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 슬리퍼 디지인그룹, 질리퍼의 생각이었습니다. 조금 더 새롭고 편한 디자인의 슬리퍼를 늘 한정된 슬리퍼만을 구매했던 기존 고객들에게 선사하고 싶었던 질리퍼의 의견에 오피노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반가웠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SNS 상에서 슬리퍼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군은 주로 어떤 이야기를 많이 할까? ' 오피노가 프로젝트가 시작된 이후로 스스로에게 가장 많이 물어봤던 질문입니다.  단순히 저렴하고 남들이 많이 신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구매까지 많은 고민을 하지 않는 젊은 구매 층이 과연 어떤 이야기를 많이 할까? 우리 찾은 답은 '귀여운' 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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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ks
사이트유입(UV)         25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4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