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광고의 간소화 – 영상트렌트 “6초로 답을 찾다.”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의 그로스해킹 도입 사례
구글 애드워즈가 자연검색 트래픽 증가에 영향을 미칠까?
전문가만 아는 페이스북 광고디자인 제작법 TOP 5
고객이 먼저 다가오게 만드는 개입 전략은 무엇일까?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아이로보

Investment Counsealing
Investment Counsealing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신규 투자자문 브랜드로 로보어드바이저를 활용한 투자운용을 하고 있는 아이로보투자자문은 기존의 고액 자산가들만 가입할 수 있는 일임상품을 진입장벽을 낮춰 일반 투자자들도 가입 가능한 상품을 개발하였지만,해당 내용을 전달할 수 있는 매체가 필요했습니다.광고매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채널을 확보하여 아이로보의 투자상품을 제안드리는 것이 핵심 OKR입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투자일임상품의 강점을 시각화한 소재를 기획/디자인 작업하여 매체 광고를 라이브하였습니다. 페이스북 내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 제공 및 잠재고객 확보 등을 테스트하였으며, 추가적으로 고객사 내부적으로 진행중인 투자 강의를 활용할 수 있는 채널들을 안내하여 브랜드 바이럴을 통해 투자상품 내용을 확산 전달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266% 증가
주요 전환률(CVR)      495%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