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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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이노션

Hyundai Marketing
Hyundai Marketing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계열사인 이노션은, 현재 프로모션 진행중인 블루멤버십 웹사이트의 구조가 UX측면에서 상당히 비효율적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해당 가설을 뒷받침해줄 수 있는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 현대 자동차 측에 보고할만한 객관적인 지표가 필요했고, 또한 고객이 해당 웹사이트를 왜 불편해하고, 복잡해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데이터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우선 구매전환과 유저들의 행동흐름 파악을 주요 OKR 로 설정하여, 각 개별 웹페이지별 유저들이 어느정도 머물고, 어느정도 이탈하는지에 대해 분석한 뒤, 해당 통계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선점을 전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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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ks
주요 전환률(CVR)      12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