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고객경험 개선에 집중하여 주목받는 코스메틱 제품
표류가 아닌, 항해하는 비즈니스를 하고 싶다면
마케팅은 결국 맥락의 이야기
마케팅은 고객행동을 관찰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올라펫

Pet Shop
Pet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올라펫은 국내 반려동물을 위한 대표적인 쇼핑몰로 자사 브랜드를 내건 반려견 사료를 통해 탄탄한 브랜드를 다져오고 있습니다. 사이트 리뉴얼과 기존 고객의 만족스러운 경험을 더 극대화하기 위해 성과 분석과 전체적인 사이트 이용에 대한 분석의 니즈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올라펫은 기존 고객들의 긍정적인 입소문과 '기부' 컨셉을 통해 빠르게 충성고객을 확보해 나가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본격적인 광고 운영과 마케팅 진행을 위해 운영 매체, 컨텐츠 최적화가 필요한 상황으로 판단하여, 구글 애널리틱스를 활용하여 운영 가능한 모든 매체에서 다양한 메시지 실험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쇼핑몰 내에서 잠재유저가 할 수 있는 다양한 행동을 추적하여 UI/UX 변경에 대한 가설들을 정리하였습니다. 이들을 실험으로 진행 할 수 있도록 추적, 리포트를 구성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110% 증가

주요 전환률(CVR)      8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