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큰맘할매순대국 – BHC

BHC 프랜차이즈
BHC 프랜차이즈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큰맘할매순대국, 불소식당, 그램그램은 BHC 내 브랜드로 재정비 이후 새롭게 런칭하는 국면에 있었습니다. 이에 기존의 일반 프랜차이즈들이 기지고 있는 복잡한 사이트를 예비 점주들의 문의가 쉽게 올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한 사이트 개발의 니즈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브랜드의 메뉴와 창업 시, 강점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원페이지 웹페이지 제작을 권장했으며, 사이트 내 유입 이후 최소한의 상호작용을 유도하기 위해 PC, mobile 상에서 다양한 Call to action을 삽입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3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2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