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광고의 간소화 – 영상트렌트 “6초로 답을 찾다.”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의 그로스해킹 도입 사례
구글 애드워즈가 자연검색 트래픽 증가에 영향을 미칠까?
전문가만 아는 페이스북 광고디자인 제작법 TOP 5
고객이 먼저 다가오게 만드는 개입 전략은 무엇일까?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그램그램 – BHC

BHC 프랜차이즈
BHC 프랜차이즈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큰맘할매순대국, 불소식당, 그램그램은 BHC 내 브랜드로 재정비 이후 새롭게 런칭하는 국면에 있었습니다. 이에 기존의 일반 프랜차이즈들이 기지고 있는 복잡한 사이트를 예비 점주들의 문의가 쉽게 올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한 사이트 개발의 니즈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브랜드의 메뉴와 창업 시, 강점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원페이지 웹페이지 제작을 권장했으며, 사이트 내 유입 이후 최소한의 상호작용을 유도하기 위해 PC, mobile 상에서 다양한 Call to action을 삽입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3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2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