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기아대책

NGO
NGO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굶주리고 병들고 소회당하는 국내외 사람들을 후원하는 기업인 한국 기아대책은 후원자들을 사이트로 좀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유입시키고 실제로 후원을 하는 사람들을 데이터로 분석하고자 하는 니즈가 있어 데이터 분석을 전문화된 로그분석 세팅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기아대책 사이트에 로그분석 툴인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태그매니저를 세팅하고, a/b테스트를 위한 구글 옵티마이즈 사전 세팅, 데이터 시각화를 위한 구글 데이터스튜디오 보고서를 설정하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체계적인 데이터 수집과 고객행동 관찰을 통해 어떤 채널에서 들어오는 사용자들의 후원 전환율이 좋은지 파악하고 외부 홍보 활동 비용을 효율화 시킬 수 있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12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5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