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고객경험 개선에 집중하여 주목받는 코스메틱 제품
표류가 아닌, 항해하는 비즈니스를 하고 싶다면
마케팅은 결국 맥락의 이야기
마케팅은 고객행동을 관찰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기아대책

NGO
NGO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굶주리고 병들고 소회당하는 국내외 사람들을 후원하는 기업인 한국 기아대책은 후원자들을 사이트로 좀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유입시키고 실제로 후원을 하는 사람들을 데이터로 분석하고자 하는 니즈가 있어 데이터 분석을 전문화된 로그분석 세팅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기아대책 사이트에 로그분석 툴인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태그매니저를 세팅하고, a/b테스트를 위한 구글 옵티마이즈 사전 세팅, 데이터 시각화를 위한 구글 데이터스튜디오 보고서를 설정하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체계적인 데이터 수집과 고객행동 관찰을 통해 어떤 채널에서 들어오는 사용자들의 후원 전환율이 좋은지 파악하고 외부 홍보 활동 비용을 효율화 시킬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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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ks
사이트유입(UV)         12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5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