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에버키

Global Bag Online shop
Global Bag Online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글로벌 3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즈니스 백팩, 에버키는 국내 판매를 시작하면서 자사몰에서의 매출을 성장시키고자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이메 대규모 광고집행 이전에 구매전환률 세팅을 먼저 시작하여, 세그먼트 별,획득채널 별 전환품질 향상에 집중하고자 했습니다. 이후에 전환품질이 우수한 매체와 획득채널 간 믹스를 통해 높은 수익성을 확보하고자 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운영, SEO를 최초의 전략으로 삼아 구매전환률을 상승시키는 것을 목표로 잡았습니다. 이후 전환품질이 우수한 세그먼트 유입이 가능한 채널을 찾아 믹스하였으며, 이후 해당 세그먼트의 프로그래매틱 애드가 가능하도록 구글애드워즈를 활용한 AD exchange 활용이 진행되었습니다. 사이트 내 의미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추적하여 상세피이지, 랜딩페이지 실험이 지속되었으며, 이후 광고에도 반영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7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23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