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광고의 간소화 – 영상트렌트 “6초로 답을 찾다.”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의 그로스해킹 도입 사례
구글 애드워즈가 자연검색 트래픽 증가에 영향을 미칠까?
전문가만 아는 페이스북 광고디자인 제작법 TOP 5
고객이 먼저 다가오게 만드는 개입 전략은 무엇일까?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에버키

Global Bag Online shop
Global Bag Online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글로벌 3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즈니스 백팩, 에버키는 국내 판매를 시작하면서 자사몰에서의 매출을 성장시키고자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이메 대규모 광고집행 이전에 구매전환률 세팅을 먼저 시작하여, 세그먼트 별,획득채널 별 전환품질 향상에 집중하고자 했습니다. 이후에 전환품질이 우수한 매체와 획득채널 간 믹스를 통해 높은 수익성을 확보하고자 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운영, SEO를 최초의 전략으로 삼아 구매전환률을 상승시키는 것을 목표로 잡았습니다. 이후 전환품질이 우수한 세그먼트 유입이 가능한 채널을 찾아 믹스하였으며, 이후 해당 세그먼트의 프로그래매틱 애드가 가능하도록 구글애드워즈를 활용한 AD exchange 활용이 진행되었습니다. 사이트 내 의미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추적하여 상세피이지, 랜딩페이지 실험이 지속되었으며, 이후 광고에도 반영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7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23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