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룡플란트치과

Dental Clinic
Dental Clinic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성남에 위치한 룡플란트 치과는 본원에서 주력으로 하고 있는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를 치과 주변에 거주하는 잠재고객에게 알리고자 했습니다. 일반적인 병원의 마케팅 비용이 높은 만큼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고자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최초에 원페이지 사이트를 제작하여 광고를 통해 들어온 잠재고객이 '전화하기', '문의하기', 카카오톡 문의하기'등 행동을 할 수 있게끔 유도 장치를 만들었습니다. 임플란트의 주고객은 60대 이상입니다. 하지만, 60대의 경우 온라인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저희는 그 분들의 자녀를 광고 타겟으로 삼고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룡플란트 치과를 기점으로 20km 내에 거주하는 30~40대를 대상으로 '룡플란트 치과'와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를 환기시켰습니다. 그리고 포털에서 검증할 수 있는 블로그 컨텐츠를 제작하여 퍼블리싱 했습니다. '광고를 통한 브랜드 인지 -> 포털 사이트를 통한 브랜드 검증 -> 원페이지 사이트에서의 고객행동 유도' 의 프로세스로 잠재고객의 행동을 유도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데이터 분석을 통해 기존에 발생하지 않았던 브랜드 키워드 검색을 이끌어 냈으며, 실제 잠재고객이 전화문의하기까지 전환되는 비용을 건당 1/5로 줄일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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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ks
사이트유입(UV)         120% 증가
주요 전환률(CVR)      34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