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의 그로스해킹 도입 사례
구글 애드워즈가 자연검색 트래픽 증가에 영향을 미칠까?
전문가만 아는 페이스북 광고디자인 제작법 TOP 5
고객이 먼저 다가오게 만드는 개입 전략은 무엇일까?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성공적인 코스메틱 제품 출시를 위해 마케터가 반드시 생각해야 할 3가지 (#마스크팩 #이제_시작하는_마케터를_위해)

대웅제약 – 닥터스킨케어

Skin care shop
Skin care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대웅제약의 대표적인 Skincare & cosmetic 브랜드 중 하나인 닥터스킨케어는 이미 안정적으로 매출이 발생하고 있는 제품의 거래 전환율을 끌어올림으로써 전체 매출을 상승시키고자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고객들이 닥터스킨케어에서 물건을 구매하기 이전에 모든 경로를 데이터로 추적한 뒤, 설득에 가장 핵심적인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제품 상세페이지에 추가하고자 하는 실험을 진행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2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5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