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대웅제약 – 닥터스킨케어

Skin care shop
Skin care shop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대웅제약의 대표적인 Skincare & cosmetic 브랜드 중 하나인 닥터스킨케어는 이미 안정적으로 매출이 발생하고 있는 제품의 거래 전환율을 끌어올림으로써 전체 매출을 상승시키고자하는 니즈가 있었습니다. 고객들이 닥터스킨케어에서 물건을 구매하기 이전에 모든 경로를 데이터로 추적한 뒤, 설득에 가장 핵심적인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제품 상세페이지에 추가하고자 하는 실험을 진행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2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5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