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다다익선

다이렉트 보험 브랜드
다이렉트 보험 브랜드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진입하기 어렵다는 보험시장에서 잠재고객에게 일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험회사를 상대로 할인 딜을 해주는 다다익선의 서비스는 최초에 펫보험을 시작으로 소셜과 보험이 어우러진 비즈니스 모델을 런칭했습니다.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를 잠재고객에게 필요성을 인지시키고 바이럴 요소를 만드는 니즈가 필요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펫보험이 익숙하지 않기에 반려동물을 키우는 잠재고객에게 필요성을 인지시킬 수 있는 감성 컨텐츠를 제작하여 바이럴하였으며, 소셜이라는 BM을 활용하여 지인 추천이 급속도로 확장되어 캠페인 시작 3개월만에 4천여명이 넘는 보험 가입 신청자를 모집할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결제까지 연결될 수 있는 유입경로 전환률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실험들을 전개하여 구매 전환률까지 성장시킬 수 있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7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23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