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광고의 간소화 – 영상트렌트 “6초로 답을 찾다.”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의 그로스해킹 도입 사례
구글 애드워즈가 자연검색 트래픽 증가에 영향을 미칠까?
전문가만 아는 페이스북 광고디자인 제작법 TOP 5
고객이 먼저 다가오게 만드는 개입 전략은 무엇일까?
연령별 매체 트렌드를 알아야 광고 효율 및 거래 전환을 극대화시킨다.
Adwords로 YouTube 동영상 광고 집행 방법
Google Adwords로 성과를 내는 8가지 방법
페이스북(인스타)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 A/B 테스트 5가지 방법!
개입전략 –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경험 만들기
2018 Facebook 광고전략 13가지!
브랜드, 기억되고 생각나다.
[믿고 보는 마케팅 이야기] 소비자가 들어오는 나의 쇼핑몰, 성공 가능한 이유는 있다. – 쇼핑몰 사업자의 고민 이야기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향상시킬 디자인 Tip
마케터라면 놓쳐서는 안되는 ‘트렌드’
성과분석 없는 마케팅, 너 이대로 괜찮을까?
고객 퍼널 모델 – TOMOBOFU 이론
마케터의 흔한 고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지켜줄 수 있는 New Marketing System, 자동화 마케팅
[GA] 구글애널리틱스 –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 우리는 누구에게 집중해야 할까?

다다익선

다이렉트 보험 브랜드
다이렉트 보험 브랜드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진입하기 어렵다는 보험시장에서 잠재고객에게 일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험회사를 상대로 할인 딜을 해주는 다다익선의 서비스는 최초에 펫보험을 시작으로 소셜과 보험이 어우러진 비즈니스 모델을 런칭했습니다.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를 잠재고객에게 필요성을 인지시키고 바이럴 요소를 만드는 니즈가 필요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펫보험이 익숙하지 않기에 반려동물을 키우는 잠재고객에게 필요성을 인지시킬 수 있는 감성 컨텐츠를 제작하여 바이럴하였으며, 소셜이라는 BM을 활용하여 지인 추천이 급속도로 확장되어 캠페인 시작 3개월만에 4천여명이 넘는 보험 가입 신청자를 모집할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결제까지 연결될 수 있는 유입경로 전환률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실험들을 전개하여 구매 전환률까지 성장시킬 수 있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7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23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