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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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림치과

Dental Care
Dental Care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경쟁이 가장 치열하기로 소문난 강남역에서 당당하게 임플란트 전문 치과로 자리잡고, 전국에서 손님들이 찾아오는 크림치과는 오프라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은 확보되고 있었으나, 웹사이트 조차 제대로 구축되지 않은 상태에서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니즈가 있었습니다. 당일 임플란트를 내세워 페이스북 잠재고객 캠페인을 집행하여, 고객들의 연락처를 받는 방식으로 DB당 단가를 최적화하는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다양한 페이스북 잠재고객 광고를 통해 약 40만원으로 한달만에 50개 이상의 고객 전화번호를 얻었고, 잠재고객 1개당 광고비용은 평균 5천원 초반대였으며, 이 중 10%가 실제 임플란트 고객으로 이어졌습니다. 그 다음달에는 해당 잠재고객 캠페인에 광고비를 증액하여 지속적으로 한달에 200개 이상의 고객 전화번호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보통 당일 임플란트는 가격이 비싼 상품이기 때문에, 10명의 DB 중 1명만 실제 고객으로 이어져도 수익이 나는 상품이지만, 소액의 광고비로 페이스북에서 훌륭한 성과를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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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ks
사이트유입(UV)         700% 증가
주요 전환률(CVR)      23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