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 JOURNAL

꼴레지앙

유아용 디자인 슈즈 브랜드
유아용 디자인 슈즈 브랜드
Description
 
[Campaign Background]
 
급성장하는 유아 시장에서 '걸음마신발'로 매니아 층을 형성한 꼴레지앙은 온라인 광고 경험이 전무한 상태였으나,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수익화가 가능한 세그먼트를 추가로 개발하고 지금의 브랜드 성장을 촉진시키기 위한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Campaign Idea & Key Result]
 
기존 오가닉 유입 트래픽을 통해 얻은 데이터를 활용하여 구매 전환률이 높아질 수 있는 UI 변경에 착수했습니다. 구매 페이지에 후기가 부족하여 상세페이지에서 장바구니로 전환되는 동기부여가 매우 약해 인스타그램 API를 활용하여 구매 전환률 상승 실험을 진행하였고 장바구니 추가 전환률이 실험 이후 350% 상승하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로 인해 cost를 높이지 않고도 매출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얻었습니다. 이후, 얻게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뉴 세그먼트를 개발하고 지속적인 캠페인 추적을 통해 매출 증진과 브랜드 인지 증가 효과를 얻었습니다.


프로젝트 문의하기
Tasks
사이트유입(UV)         250% 증가
주요 전환률(CVR)      130% 증가